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고객센터
  3. 구매 후기

구매 후기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맛은 있는데, 배송정보 확인과 포장에 좀 더 신경을 써줬으면 합니다.
작성자 민**** (ip:)
  • 평점 5점  
  • 작성일 20.12.1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5

안녕하세요





 
 

 





 
 

상품 잘 받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.





 
 

 





 
 

근데 아쉬운 점이 있어서 후기를 남깁니다.





 
 

 





 
 

주문하고 홈페이지 상에서 택배 송장번호는  확인할 수 있는데, 택배회사명은 표기되지 않고 송장번호를 클릭하면 배송추적이 지원되지 않는다고 뜹니다.





 
 

 





 
 

최소한 여기에서 거래하는 택배회사를 공지를 해줘야지, 송장번호만 뜨는건 문제가 많다고 봅니다.





 
 

 





 
 

제 경우에는  검색해서 어떤 블로그에 올라온 내용을 보고서 택배회사를 추측해 조회를 해봤네요.





 
 

 





 
 

공지사항에 이용하시는 택배회사명을 남겨줬으면 합니다.





 
 

 





 
 

그리고 구매후기를 보니 야채가 담겨져 있는 포장이 열려져 박스 안에 나왔다는 것을 봤습니다.





 
 

 





 
 

제 상품 또한 박스를 오픈하니 배추가 담겨져 있던 비닐 포장이 벗겨져 있더라고요.





 
 

 





 
 

뭐 먹는데는 지장이 없었으나, 고객들이 불쾌하게 느낄수도 있을꺼 같습니다.





 
 

 





 
 

포장재를 좀 보완해주셨으면 합니다.


----> 고객님 안녕하세요. 소중한 후기 진심으로 감사드립니다.  현재 이용 중인 로젠 택배사와 홈페이지 연동 문제로 추적이 되지 않는 점 양해 부탁 드립니다. 네이버페이로 구매 하시는 고객님들께서는 배송 추적이 바로 가능 하오나, 홈페이지는 문제가 있어 저희 또한 두 회사 담당자 분들과 이야기 중 인 상황 입니다. 

전화 혹은 문의 사항 남겨 주시는 분들께는 한분한분 실시간으로 친절하게 알려 드리고 있습니다만, 불편을 드린 점 죄송합니다. 공지사항에 로젠 택배사 이용관련 내용이 업데이트 되어 있다는 점 참고바랍니다.

좋은 상품을 최대한 늦게 발송하여, 고객님들께 신선하게 보내드리기 위해, 늦은 시간까지 물건을 받는 로젠 택배를 이용하고 있습니다. 



야채는 늘 신경을 써서 포장 하고 있습니다만, 직원들의 미숙으로 배추 비닐 포장 끈이 풀렸나 봅니다. 택배 중 "택배 사고 / 누락 / 상품 훼손" 대해서는 사고처리 후 다시 보내드리고 있으므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 

늘 고객님들을 위해 신경쓰고, 노력 하는 진강이 되겠습니다. 조언 진심으로 감사드리며, 더 최선을 다하는 진강이 되겠습니다. 




 
 

 

첨부파일 20201215_194504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